유료상품 취소 및 환불 정책
스윙투앱에서 제공하는 유료 상품 취소 및 환불 정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유료앱 이용권(기본형, 확장형, 프리미엄)
1)1개월 유료앱 이용권 (1개월~5개월 해당)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하지 않은 상품이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2) 6개월, 12개월 유료앱 이용권 (6개월 이상 장기 유료앱 이용권에 해당)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용하지 않은 상품이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2. 패키지 상품 – 대용량 패키지, 알뜰형 패키지, 애드몹 패키지 상품 해당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용하지 않은 상품이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3. 무제한 유료앱 이용권 – 웹뷰전용 무제한 상품, 푸시전용 무제한 상품
사용하지 않은 이용권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이용하지 않은 상품이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매한 이용권은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4. 플러그인 추가 상품
1)구글 애드몹 적용 플러그인
사용하지 않은 플러그인 상품은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결제 후 7일 이후 또는 서비스 이용 중에는 중도 해지 및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용하지 않은 상품이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매한 상품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2)용량 추가 상품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가능
이용기간이 적용되는 상품이므로, 하루라도 이용일수가 지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남은 일수에 대해 부분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편의에 따라 이용기간을 보류해드리지 않습니다.
이용하지 않은 상품이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매한 상품을 다른 앱으로 옮길 수 없습니다.
3)SMS 발송 티켓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전액 환불가능 합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메시지가 하나라도 발송(소진)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하지 않은 상품이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티켓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5. 업로드 티켓
앱스토어 업로드티켓, 플레이스토어 업로드 티켓, 모바일 웹 등록 티켓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전액 환불가능 하지만, 이미 업로드 신청으로 사용한 티켓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내 결제 현황] 환불 신청
이용하지 않았더라도, 구매일 기준 30일 이후에는 어떤 경우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스토어에 앱이 출시가 되지 않아도, 이미 티켓을 사용하여 등록작업을 한 앱에 대해서는 업로드티켓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이용권 및 상품 환불에 대한 규정
1)쿠폰 등 무료로 받은 이용권, 티켓에 대해서는 사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2)할인된 상품 구매시 이용일이 단 하루라도 개시된 후에는, 나머지 기간에 대한 분할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당사에서 환불 처리를 완료 해도, 실제 금액이 지급되는 날짜는 카드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일~7일 소요)
4)카드 매입이 완료된 후, 환불을 요청할 경우 카드 수수료 10%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5)무통장입금 환불 신청은 환불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환불 요청시 계좌번호, 은행명, 입금주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커스터마이징 개발건으로 결제한 경우 개발 작업이 들어가기 전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 으로 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발 작업 진행이 시작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7)결제한 이용권에 대해서 이용을 보류하거나, 이용일을 정지할 수 없습니다.
8)구매한 모든 상품은 다른 앱으로 옮겨 적용할 수 없습니다.
9)구매한 결제 금액 및 결제 현황 확인은 스윙투앱 앱운영 –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영수증 확인 가능)
10)환불은 스윙투앱 앱운영 – 결제 – 내 결제 현황에서 [환불신청]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주세요.
11)취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문의게시판 혹은 채팅 상담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스윙투앱 유료앱 이용권은 기간 컨텐츠 상품입니다.
기간 컨텐츠 상품 특성상 구매를 할 경우, 이용일에 관계없이 1일 사용시 상품의 사용이 완료된 것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모든 사용자의 앱 서비스 사용여부(스토어 출시)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 기준은 이용일(기간)으로 책정됩니다.
따라서 유료앱 이용권은 구매 전, 신중히 고려하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