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고객센터 이용방법
Last updated
Last updated
스윙투앱은 애플 고객센터가 아니며, 애플 관련 상담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확인하여 도움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위의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앱스토어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 애플 계정이 있으셔야 문의하기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어요.(애플 계정으로 로그인을 꼭 해주세요)
전화지원 페이지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애플은 2018년 하반기에 고객센터가 업데이트되었어요.
원래는 한국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제공이 되었는데, 2018년 7월 이후로는 문의하기에서 원하는 문의를 선택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문의하기 메뉴에서 찾고자 하는 문의를 선택하구요.
애플은 전화지원 혹은 이메일 답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전화번호를 남겨서 담당자가 전화가 오게 하거나, 이메일로 내용을 받아서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지원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5시입니다.
그런데 애플의 경우는 문의 내용에 따라서 지원하는 방법이 조금씩 달라져요.
무조건 이메일을 보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문의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도 구글처럼 간단한 문의는 콜백을 통해서 전화번호를 남기면,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줘요
앱 출시 후 다양한 문의들이 있으실 때 위의 방법으로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