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유지보수 컨설팅 FAQ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운영관리 컨설팅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준비했습니다.

1.스윙투앱에서 제작한 앱만 컨설팅이 가능한가요?

스윙투앱에서 제작한 사용자 뿐만 아니라,

다른 앱개발업체에서 제작한 앱이나 외부 개발자를 통해 만든 앱 모두 컨설팅 신청이 가능합니다.

2.어떤 경우 스토어 유지보수 컨설팅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앱을 처음 스토어에 등록하는 경우

-앱 출시되어 있고, 이후 업데이트를 하는 경우

-행정 절차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앱을 등록했으나 심사 거절이 되었고, 거절사유에 대한 해결이 어려울 때

-담당자 퇴사로 스토어 운영 관리자 어려울 때

-스토어 정보에 관련된 통계 및 관리 보고서가 필요할 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3.컨설팅 가능 범위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모든 문제 해결이 가능한가요?

우선 어떤 내용 도움이 필요하신지에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후 진행 가능한 내용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정책 위반으로 인한 심사 거절 및 스토어별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대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

4.제공 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앱 등록, 업데이트 지원, 스토어별 정책 대응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상품별로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진행 전 충분한 상담 후 상품을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5.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앱 출시 모두 가능한가요?

네 양대 스토어 모두 출시 대행이 가능합니다.

6.컨설팅 신청시, 준비해야 할 내용이 있을까요?

스토어 유지보수를 진행할 경우 이용약관 및 매뉴얼 등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7.계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최소 계약 기간은 3개월 입니다. 3개월 계약 후 1개월 단위로 추가 연장이 가능합니다.

8.구글 및 애플개발자 계정 등록 대행도 가능한가요?

네 구글, 애플 개발자 조직 계정 등록 대행도 가능합니다.

단, 해당 업무는 스토어 유지보수에 해당되는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계정 등록 작업은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9.삭제(해지)된 개발자 계정 복원도 해주시나요?

구글 개발자 계정 복원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이미 해지된 계정에 대해서는 컨설팅이 불가합니다.

10.개발자 계정도 판매하시나요?

개발자 계정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계정 등록 작업만 가능합니다.

11.스토어 유지보수 신청방법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스토어 유지보수 공식 사이트 접속 후 [상담하기]문의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s://www.swing2app.co.kr/landing/storemt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