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윙투앱에서 제작한 앱만 컨설팅이 가능한가요?
스윙투앱에서 제작한 사용자 뿐만 아니라,
다른 앱개발업체에서 제작한 앱이나 외부 개발자를 통해 만든 앱 모두 컨설팅 신청이 가능합니다.
2.어떤 경우 스토어 유지보수 컨설팅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앱을 처음 스토어에 등록하는 경우
-앱 출시되어 있고, 이후 업데이트를 하는 경우
-행정 절차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앱을 등록했으나 심사 거절이 되었고, 거절사유에 대한 해결이 어려울 때
-담당자 퇴사로 스토어 운영 관리자 어려울 때
-스토어 정보에 관련된 통계 및 관리 보고서가 필요할 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3.컨설팅 가능 범위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모든 문제 해결이 가능한가요?
우선 어떤 내용 도움이 필요하신지에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후 진행 가능한 내용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정책 위반으로 인한 심사 거절 및 스토어별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대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
4.제공 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앱 등록, 업데이트 지원, 스토어별 정책 대응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상품별로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진행 전 충분한 상담 후 상품을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