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 유지보수 컨설팅 FAQ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운영관리 컨설팅에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준비했습니다.
1.스윙투앱에서 제작한 앱만 컨설팅이 가능한가요?
스윙투앱에서 제작한 사용자 뿐만 아니라,
다른 앱개발업체에서 제작한 앱이나 외부 개발자를 통해 만든 앱 모두 컨설팅 신청이 가능합니다.
2.어떤 경우 스토어 유지보수 컨설팅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앱을 처음 스토어에 등록하는 경우
-앱 출시되어 있고, 이후 업데이트를 하는 경우
-행정 절차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앱을 등록했으나 심사 거절이 되었고, 거절사유에 대한 해결이 어려울 때
-담당자 퇴사로 스토어 운영 관리자 어려울 때
-스토어 정보에 관련된 통계 및 관리 보고서가 필요할 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3.컨설팅 가능 범위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모든 문제 해결이 가능한가요?
우선 어떤 내용 도움이 필요하신지에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후 진행 가능한 내용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정책 위반으로 인한 심사 거절 및 스토어별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대부분 해결이 가능합니다.
4.제공 서비스를 알려주세요.
앱 등록, 업데이트 지원, 스토어별 정책 대응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상품별로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진행 전 충분한 상담 후 상품을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8.구글 및 애플개발자 계정 등록 대행도 가능한가요?
네 구글, 애플 개발자 조직 계정 등록 대행도 가능합니다.
단, 해당 업무는 스토어 유지보수에 해당되는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계정 등록 작업은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