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결제 문의 FAQ

일반 문의 및 결제 FAQ

이용권은 앱 하나에만 적용이 되나요?

네 이용권 및 모든 유료 상품은 앱 하나당 적용이 됩니다.

예를 들어 3개의 앱을 스토어에 출시하고자 한다면, 앱 별로 이용권을 각각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이용권 결제 – 무통장입금 방법

스윙 이용권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진행하실 때에는!!

결제페이지에서 상품을 선택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전화번호 인증번호 확인을 하시면 입금 계좌 및 결제정보 확인 페이지가 뜹니다.

사용자는 결제정보를 확인하여 계좌로 입금을 진행해주시구요.

무통장 입금이 완료된 후 [관리자에게 입금 완료 메일 발송] 버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셔야만, 고객님이 입금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여 이용권을 바로 넣어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 참고)

* 만약 결제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바로 무통장입금을 하실 경우에는 스윙에게 입금 확인 메일을 꼭 보내주세요

예시) 안녕하세요 방금 OOO이름으로 33,000원 입금했습니다.

*스윙계정: 이용권 적용할 앱이름: 구매한 상품:

이렇게 메일을 보내주시지 않으시면 어떤 고객님이 어떤 상품을 결제했는지, 어떤 앱에 적용해드려야 하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꼭 확인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주소: help@swing2app.co.kr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내결제현황] 으로 들어가시면 결제한 상품에 대해 [환불신청]버튼이 뜹니다.

환불신청 버튼을 선택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 사용되지 않은 이용권, 티켓에 대해서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는 스윙에서 환불신청 완료가 되었더라도, 카드사에 따라서 취소승인이 1일~4일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환불신청을 하신 뒤 환불 받을 은행명, 계좌번호를 고객센터로 메일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 help@swing2app.co.kr

담당자 확인 후 당일 내로 환불 금액을 다시 입금해드립니다.

이용권 등의 상품은 어디서 결제할 수 있나요?

스윙투앱 앱운영-결제/이용권 구매-이용권 구매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추천이용권, 전체 이용권 등 탭 선택 후 상품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심사기간 동안의 이용일수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심사기간이 일주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

심사기간 동안에도 이용권의 이용일수는 그대로 차감이 됩니다.

스토어에 앱이 출시가 되지 않았더라도, 심사기간 동안에도 앱이 정상적으로 운영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용일수가 카운팅됩니다.

따라서 앱 심사기간에 대해서 따로 보충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무제한 이용권은 기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차감되는 이용기간 없습니다.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윙 쿠폰을 메일로 받으시면, 쿠폰에 일련번호가 있습니다.

스윙투앱 앱운영-결제/이용권 구매-쿠폰사용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쿠폰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쿠폰사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에는 사용기간이 있으니 만료일자를 꼭 확인해주시구요.

적용된 상품은 결제- [내 결제현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후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입금 완료 후, 앱운영 페이지 → 결제/이용권 구매→ 내결제 현황으로 이동하면 영수증 항목에서 [세금계산서] or [현금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시면 위의 방법으로 요청해주시면 , 바로 발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내사항

1)세금계산서 발행은 결제가 진행된 날을 기준으로 발행을 해드리지만, 실제 결제일이 지나서 요청을 하신 경우 요청한 날을 기준으로 발행이 됩니다.

2)결제일이 한 달 지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 (결제일 30일 전으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3)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요청하신 메일주소로 발행해드리니, 요청시 정확한 메일주소를 기재해주세요.

4)계산서 발행은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중 하나만 발행 가능합니다.

5)발행이 완료되면, 내 결제현황에서 발행된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 사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요청이 어려우시다면!

입금 후, 당사 메일로 help@swing2spp.co.kr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사업자등록증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주소, 결제한 앱이름, 스윙계정(이메일주소)을 함께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유료앱 이용기간 만료 전, 다시 이용권을 결제하지 않으면 앱은 어떻게 되나요?

유료기간이 종료되면, 앱 이용도 정지됩니다.

앱이 삭제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용권을 재구매 하면 앱은 자동으로 복원되어 정상 실행됩니다.

유료앱 이용일수는 스윙투앱 사이트 앱운영 상단 대시보드 화면에 기재됩니다.

이용일 D-7일부터 이용기간 종료 안내메일이 발송되오니 이용일 종료 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결제 카드 등록 및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앱운영 -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 - 결제카드 선택시 결제 카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카드 정보를 수정하거나 등록, 삭제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스윙투앱 유료 상품 취소 및 환불은 아래 정책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 상품 취소 및 환불 정책 보러가기]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