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on page
결제 관련 FAQ
스윙 이용권을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진행하실 때에는!!
결제페이지에서 상품을 선택 →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전화번호 인증번호 확인을 하시면 입금 계좌 및 결제정보 확인 페이지가 뜹니다.
사용자는 결제정보를 확인하여 계좌로 입금을 진행해주시구요.
무통장 입금이 완료된 후 [관리자에게 입금 완료 메일 발송] 버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셔야만, 고객님이 입금한 상세내역을 확인하여 이용권을 바로 넣어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 참고)
* 만약 결제페이지를 거치지 않고, 바로 무통장입금을 하실 경우에는 스윙에게 입금 확인 메일을 꼭 보내주세요
예시) 안녕하세요 방금 OOO이름으로 33,000원 입금했습니다.
*스윙계정: 이용권 적용할 앱이름: 구매한 상품:
이렇게 메일을 보내주시지 않으시면 어떤 고객님이 어떤 상품을 결제했는지, 어떤 앱에 적용해드려야 하는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꼭 확인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윙투앱 유료 상품 취소 및 환불은 아래 정책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신청 버튼을 선택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때 사용되지 않은 이용권, 티켓에 대해서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이 된 티켓에 대해서는 환불신청 버튼이 뜨지 않아요!
카드결제는 스윙에서 환불신청 완료가 되었더라도, 카드사에 따라서 취소승인이 1일~4일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및 실시간 계좌이체는 환불신청을 하신 뒤 환불 받을 은행명, 계좌번호를 스윙 고객센터로 메일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 [email protected]
담당자 확인 후 당일 내로 환불 금액을 다시 입금해드립니다.
결제는앱운영페이지 – 대시보드 상단에 보시면 [결제] 메뉴가 있구요.
스윙 이용권, 티켓 구매 페이지/ 스윙 플러그인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여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결제해주세요.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카카오페이, 스윙투앱전자결제(페이앱)]방법이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선택해서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결제는 5만원 이상 결제가 되지 않으니 5만원 이상의 결제는 - 카드 결제, 페이앱,카카오페이, 무통장입금 등의 다른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핸드폰 소액결제는 SKT 통신사는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LG, KT만 가능)
결제 확인이 완료 되면 해당 상품을 사용자 아이디로 추가해드리구요.
무통장 입금은 담당자가 입금 확이 후 이용권을 넣어드리기 때문에 업무시간 외, 주말 및 공휴일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입금 완료 후, 앱운영 페이지 → 결제 → 내결제 현황으로 이동하면 영수증 항목에서 [세금계산서] or [현금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시면 위의 방법으로 요청해주시면 , 바로 발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안내사항
1)세금계산서 발행은 결제가 진행된 날을 기준으로 발행을 해드리지만, 실제 결제일이 지나서 요청을 하신 경우 요청한 날을 기준으로 발행이 됩니다.
2)결제일이 한 달 지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 (결제일 30일 전으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3)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요청하신 메일주소로 발행해드리니, 요청시 정확한 메일주소를 기재해주세요.
4)계산서 발행은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중 하나만 발행 가능합니다.
5)발행이 완료되면, 내 결제현황에서 발행된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 사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요청이 어려우시다면!
입금 후, 당사 메일로 [email protected]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사업자등록증과 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이메일주소, 결제한 앱이름, 스윙계정(이메일주소)을 함께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을 구매하시면 대시보드 상단에 구매하신 상품명과 앱 만료일이 기재됩니다.
홈페이지 앱운영 -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 - 결제카드 선택시 결제 카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카드 정보를 수정하거나 등록, 삭제할 수 있습니다.

Last modified 3mo ago